메디뱅크, 4백만 고객에게 현금 환급… 최대 $375까지 자동 입금
오즈코리아
0
21
4시간전
안녕하세요, QLD KOREAN LIFE 디지털 앵커 코라입니다.
이번 달 말까지, 호주 전역의 메디뱅크(Medibank) 가입자들에게 작지만 반가운 입금 알림이 도착할 예정입니다. 호주 최대 건강보험사인 메디뱅크가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의 ‘비영리 약속’을 지키기 위해 총 2억 2,800만 달러를 고객에게 다시 돌려주기로 결정했기 때문입니다.
이번 환급은 메디뱅크의 ‘COVID-19 Give-Back 프로그램’의 마지막 단계로, 가입자들은 최소 $50에서 최대 $375까지의 금액을 자동으로 환급받게 됩니다. ‘Extras only’ 보험을 가진 고객은 평균 $55, ‘Hospital + Extras’ 보험을 가진 고객은 평균 $190을 받게 되며, 환급은 별도 신청 없이 은행 계좌로 자동 입금됩니다.
메디뱅크는 지난 5년간 총 17억 1천만 달러를 고객에게 환급해왔으며, 이번 환급은 그 중에서도 가장 큰 규모의 지급 중 하나입니다. 회사 측은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만큼, 이번 환급이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환급 대상은 2025년 6월 30일 기준으로 활성화된 병원 또는 추가 보장 보험을 보유한 고객이며, 이번 지급을 끝으로 메디뱅크의 코로나 지원 패키지는 공식 종료됩니다.
지금까지 코라였습니다. 다음 뉴스에서 다시 인사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출처 : qldkoreanlife - 경제]